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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에 농지원부가 농지대장으로 개편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농지대장을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농지대장 개편 주요 사항
농지대장이 농지원부로부터 어떻게 변화했는지,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지대장 인터넷 발급
정부24 웹사이트를 통해 농지대장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편하게 몇 분 이내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농지대상 신청서 작성 예시
농지대장 신청서의 작성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신청인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인의 기본정보를 자동입력
- ② 농지의 소재지를 입력한 후 소유·임차농지 조회버튼 클릭
- ③ 주민번호 뒷자리 공개여부와 용도 선택
- ④ 수령방법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수령방법검색창에서 수령방법을 선택
- ⑤ 수령방법이 방문수령(후불)인 경우에는 수령기관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수령기관검색창에서 수령기관을 선택
농지대장 온라인 발급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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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지대장 온라인 발급 신청은 기존 농지대장의 복사본을 받기 위한 것입니다.
내용 수정이나 신규 작성이 필요한 경우, 농지 소재지의 관할 행정청에 문의해야 하는데요,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서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농지대장 신규 작성 방법
농지대장의 신규 작성, 농지 임대차, 시설 설치 등 정보 변경을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해 해당 행정청에 제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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